페이스북이 비즈니스 페이지에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s) 기능을 도입한다고 지난 12월말 밝힘. 이에 따라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각 기업은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게 됨 Tag #SNS 광고 #SNS 마케팅 #소셜광고 #소셜마케팅 #페이스북 광고 #페이스북 기업시장 #페이스북 비즈니스 #페이스북 브랜드 #페이스북 프라이빗메시지 #페이스북 private message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Twitter, 기업 마케팅 툴로서의 활용사례 늘어나…국내외 동향과 전망 좌뇌형과 우뇌형 기업으로 대표되는 Google과 Facebook, 검색과 광고 기법에서 뚜렷한 대조 전세계 소셜광고 시장규모(2010) 미국 온라인 광고 시장 페이스북 비중 전망 (2009~2012) 전세계 페이스북 광고 수익 추이 및 전망 (2009~2012) 소셜광고의 급부상, 모바일 영역에서 외연확대 주도…올드미디어들이 가장 큰 피해자 전세계 SNS 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9~2012) 소셜미디어, 일방향식 온라인광고 대체하며 컨슈머 IT부문 지출의 80% 이상에 영항 美 디스플레이 광고시장, Facebook이 야후 제치고 선두…구글과 2강 구도 본격화 2011년 美 온라인광고 매출, 20% 성장한 3백억달러 예상… 동영상광고 및 Facebook의 매출액 급증 미국 상위 5개 광고판매 업체 온라인 광고비 순수익 증가율 추이 (2009~2012) Facebook, 2011년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 2배 가량 성장할 전망 SNS, 소비자 피로현상 나타나..."마케팅툴로 활용하려면 더 참신한 콘텐츠 필요" 미국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 점유율 추이 및 전망 (2009~2012) 美 중소기업 시장, 소셜마케팅 이용 증가…페이스북 이용률 가장 높아 SNS 피로현상, ‘제2의 닷컴버블’ 논란 가열…원인과 전망 전세계 소셜광고 매출 현황과 전망 (2009~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