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중소기업 시장, 소셜마케팅 이용 증가…페이스북 이용률 가장 높아
美 중소기업 시장, 소셜마케팅 이용 증가…페이스북 이용률 가장 높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 중소기업들은 자신들의 여건에 맞춰 온라인 마케팅을 하는 경우가 많다. 시간과 자금이 넉넉하지 않기 때문에 SNS부터 검색엔진에 이르는 다양한 포맷을 활용해 자사 사업을 홍보하는 마케팅 팀에 적은 예산과 최소한의 인력만을 할당하고 있다.또한 중소기업들은 한정된 예산에서 최대의 홍보효과를 낼 수 있는 주요 온라인 마케팅 방법을 몇 가지 선정함으로써 위험부담을 줄이곤 한다. Zoomerang에 따르면, 중소기업들은 자사 웹사이트와 이메일을 활용한 마케팅 기법을 주로 사용하고 있다.그러나 SNS를 이용한 마케팅 기법이 점차 모멘텀을 얻고 있다. 중소기업 의사결정자의 44%가 올해 들어 SNS를 이용해본 적이 있거나 이용중이라고 응답했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