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마케팅 업체인 Blue Bite, Proxama, Tapit 등 3社가 NFC를 모바일 마케팅 도구로 확산시키기 위해 9월초 글로벌연맹을 결성했다고 Tech Crunch誌가 보도함. Tag #NFC World Alliance #NFC 마케팅 #NFC 광고 #NFC 커머스 #NFC SNS #소셜커머스 #NFC BM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컬럼] NFC, 어떻게 볼 것인가…모바일 자체를 능가하는 인프라 될 수도 NFC 모바일결제, 신용카드를 대체할 가능성 커져…구글의 행보에 업계 촉각 NFC, 모바일지갑 외에도 다양한 이용 Scene 등장 예상...광고주와 앱개발자도 주목해야 NFC 동향과 인터넷 융합 구글, NFC 모바일결제 서비스 런칭 임박...POS 업체 Verifone과 제휴 구글, NFC 활용한 모바일광고 사업에 잰걸음...업계단체 NFC Forum에도 가입 ‘10cm의 혁명’ NFC, 범업계 차원의 붐업 시동...가능성과 전망 구글, QR코드 버리고 NFC에 올인 움직임...모바일 결제와 광고 사업에 박차 ‘10cm의 혁명’ NFC, 플랫폼 업체들도 도입 러시…플레이어별 전략과 향후 전망 NFC폰, 4년후 전세계 스마트폰 판매량의 28% 차지할 전망…에코시스템과 BM 발굴도 활발 NFC 기반 기업통화, 유통과 통신 업계도 접목 시도…의미와 전망 이통사들의 NFC 조인트벤처 설립 러시, 미국-영국 이어 덴마크도...은행계는 SMS로 대응 NFC, 기술-생태계-소비자교육 모두 이륙준비 완료...4년후 시장규모 500억달러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