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시장조사업체 eMarketer는 Facebook의 2011년 美 인터넷 광고수익이 전년대비 80.9% 증가한 21억9,000만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측함. 이미지와 동영상을 웹페이지에 표시하는 ‘디스플레이 광고’에서 야후를 제치고 선두에 오름. Tag #디스플레이 광고 #인터넷 광고 #페이스북 광고 #미국 인터넷광고 #검색연동 #검색광고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미국 인터넷광고비 추이 (2000~2008) 미국 온라인광고 부문별 시장규모 및 점유율 현황 (2009.상반기) 미국 인터넷 광고수입 추이 (2000~2009) 미국 인터넷광고 유형별 점유율 현황 (2009.상반기) 미국 인터넷 검색광고 지출 및 투자수익률 추이 (2008.3분기~2009.3분기) 미국 검색광고 시장점유율 현황 (2010.1분기) 美 온라인광고 시장, 올해 10.8% 성장 예상…전통 미디어광고에서 온라인광고로의 전환도 가속화 국내 전체광고 대비 인터넷광고 비중 추이 (2005~2009) 구글…"스마트TV는 5~8년 후 대중화 단계에 진입, TV광고에서도 혁신 일어날 것” 모바일광고, 앱이나 웹 방식보다는 SMS가 여전히 대세…클릭율 최대 9배 높아 전세계 인터넷 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9~2014) 미국 온라인 광고 시장 페이스북 비중 전망 (2009~2012) 전세계 페이스북 광고 수익 추이 및 전망 (2009~2012) 전세계 인터넷 광고 지출비 추이 및 전망 (2008~2014) 미국 인터넷 광고 매출액 추이 및 전망 (2008~2014) 영국·프랑스·독일 소셜미디어 디스플레이 광고 비중 현황 (2010) 美 모바일 디스플레이 광고 시장, 지난 2년새 2배로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