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셋톱업체 Roku가 99달러 수준에 더 작아진 신규 셋톱박스를 선보임. 이는 최근 Roku의 오랜 파트너인 Netflix가 서비스 요금을 60% 상향조정 한다고 발표한 시점에 런칭됨. Tag #OTT 셋톱 #Roku2 #Roku Netflix #Roku Amazon #웹TV #TV OTT #온라인동영상 #Netflix 스트리밍 #Roku AppleTV #Roku 게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OTT 셋탑업체 Roku, 오픈 플랫폼 형태의 TV판 iTunes 런칭…콘텐츠 유통에 직접 나서 콘텐츠 애그리게이터 Boxee, OTT 셋탑박스와 묶는 BM으로 전환…대만업체 D-Link와 공조 'TV판 iPhone'으로 진화하는 OTT 셋탑박스, 유료TV 위협할 것인가?…플랫폼 개방화의 방향성 제시 美, 커넥티드TV 판매량 급증…TV를 통해 인터넷에 접속하는 가구 비율이 27.5% [해외시각] 구글TV의 예상 임팩트…OTT에 힘 실어주며 Cord Cutting 촉발, 개방성 자체가 약점이 될 수도 OTT 셋톱업체 Roku, 콘텐츠 수급계약 연달아 체결...구글과 Boxee와는 대조적 OTT 서비스 전성시대 도래, 독립형 셋톱박스는 홈네트워크 단말과 태블릿이 점차 대체 OTT 개방형 셋톱업체 Boxee, 온라인동영상 서비스 Netflix 지원...애플TV 및 Roku와 경합 [해외시각] Netflix와 구글TV, 미디어업계 밸류체인 변화 유발...올드미디어의 변신 자극하며 방통융합 촉진 애플TV, 실시간TV 콘텐츠의 가입형 유료서비스 위해 CP들과 협상중...케이블 업계 긴장 온라인동영상 시장, 아마존 등 유통업체까지 가세로 대혼전 예고…플레이어별 동향과 전망 페이스북의 영상미디어 시장 진출, 소셜화 바람 어디까지 불 것인가?…동향과 전망 온라인동영상, PC 넘어 모바일로 시장확대 가속화…플레이어별 전략과 관전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