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Groupon의 성공으로 소셜커머스 사이트들이 봇물처럼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LivingSocial이 Groupon의 강력한 경쟁자로 주목을 받고 있음. Tag #Groupon LivingSocial #소셜커머스 #SNS 커머스 #일일거래 #공동구매 #commerce 3.0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실물경제에도 침투하는 SNS, 온라인쇼핑몰의 소셜化…美 Big Commerce의 사례 커머스 업계에도 Social 돌풍, 본격확산 단계로 진입하는 소셜커머스의 유형과 전개 전망 SNS와 공동구매를 결합한 ‘소셜쇼핑’ 붐…BM과 잠재성 Facebook, ‘Deals’ 앞세워 위치기반 소셜커머스 시장에 출사표…의미와 전망 Daum과 KT커머스, 소셜커머스 시장 진입 선언…배경과 전망 美 소셜쇼핑 업체 Groupon, 中 Tencent와 공동브랜드 JV 설립 추진...亞시장 공략 위해 선두기업끼리 맞손 소셜커머스 열풍, 페이스북과 구글의 참여로 새로운 국면 돌입…최근동향과 전망 '그룹(Group)' 컨셉, 모바일앱의 중심화두로 부상...LBS 제치고 올해가 본격 확산의 원년 구글, Foursquare 인수 실패후 자체 소셜커머스 서비스 강화...지역정보와 커머스 결합에 초점 Facebook도 자체 소셜커머스 사업 진출, 공동구매형 쿠폰으로 Groupon과 직접 경쟁 소셜커머스 시장, 경쟁과열 조짐...페이스북도 자체 소셜커머스 'Deals' 서비스 강화 소셜커머스 원조 Groupon, 국내시장 진출...의미와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