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Twitter가 약 2억달러의 자금조달에 성공하므로써 기업평가액이 4배로 상승했다는 소식에 전해졌다. 이는 뉴욕타임즈와 워싱턴포스트 誌의 기업평가액을 합한 것보다 더욱 큰 규모이다. Tag #Twitter BM #Twitter 광고 #SNS 광고 #Twitter 기업가치 #Promoted Tweets #Promoted Trends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SNS, 최대의 온라인 광고매체로 부상…이미 美 시장에서 점유율 20% 넘어서 SNS 수익모델, 아시아가 주목 받는 이유…광고모델보다 가상아이템 판매로 직접매출 Twitter를 매스광고와 연계한 프로모션 사례 등장, 인지도 30% 향상 기대…日 안경업체 JINS Twitter와 광고의 결합, 잠재적 가능성에 전세계가 주목...예상되는 BM의 유형과 전망 블로그와 SNS의 장점을 결합한 Twitter, 미래 웹을 지배할 거대 플랫폼으로진화중… 최근동향과 전망 자체 광고사업에 나서는 Twitter, 형태와 BM 놓고 추측 무성…가능성과 과제 전세계 MySpace·Facebook 광고수입 현황 (2009) Twitter, 구글과 유사한 광고서비스 개시∙∙∙유저반응 기반의 과금시스템으로 차별화 창업자들이 밝히는 Twitter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Twitter, 기업 마케팅 툴로서의 활용사례 늘어나…국내외 동향과 전망 Twitter 독자 광고플랫폼 ‘Promoted Tweets’… 특징 및 기대효과 좌뇌형과 우뇌형 기업으로 대표되는 Google과 Facebook, 검색과 광고 기법에서 뚜렷한 대조 전세계 소셜광고 시장규모(2010) 리치미디어로 변신하는 Twitter, 대대적 기능 업그레이드 단행…써드파티 업체에는 Bad News 국내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이용 목적 조사 (2010.8) SNS, 커뮤니케이션 툴을 초월해 IT산업의 트렌드세터로 부상…최근 동향과 전망 KT의 트위터 끌어안기, 태동하는 ‘소셜 CRM’ …국내외 동향과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