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다음 목표는 모바일 광고, 구글과 정면충돌 예고…Telco의 선택지는?
애플의 다음 목표는 모바일 광고, 구글과 정면충돌 예고…Telco의 선택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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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과 앱스토어 인기에 힘입어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가 급증함에 따라 애플리케이션내 삽입을 전제로 한 모바일 광고가 또 다시 주목을 끌고 있다. 최근 애플은 자사가 운영하는 앱스토어에서 GPS를 활용해 위치기반 광고의 등록을 승인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유저 개인정보 침해의 우려가 있다는 것이 이유이다. 이는 애플이 향후 위치기반 광고를 직접 제공하기 위한 사전 작업일 가능성이 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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