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모바일 광고업체 Quattro Wireless를 2억7,500만 달러에 인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인수는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모바일 광고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것이라 할 수 있다. Tag #모바일 광고 #애플 Quattro Wireless #구글 Admob #스마트폰 광고 #Millenial Media #Jumptap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구글, 모바일 검색광고에 Adwords 이어 AdSense도 도입…수익분배와 공동브랜드 조건 美 모바일 광고 시장, 무선브로드밴드와 스마트폰 확산으로 전환점 마련 미국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8~2013) 전세계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7~2012) 국내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7~2012) "모바일 광고, 인터넷 배너광고에 비해 30배 이상 효과적"…T-Mobile 日 모바일 광고, 광고비 절감방침에도 수요상승…정확한 타깃광고 가능 미국 모바일광고 유형별 iPhone vs. 일반단말 유저의 광고회상률 비교 (2009.1분기) 모바일 광고에 대한 오해와 진실 7가지 광고기반 무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Spotify',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용 애플리케이션 출시 미국 모바일광고 매출 전망 (2008~2013) 미국 온라인광고 매출 전망 (2008~2013) 온라인 광고, 검색연동 보다는 콘텐츠타깃이 더 중요한 이유…모바일에서 더욱 더 두드러져 전세계 스마트폰 OS별 인터넷광고 접속 빈도율 현황 (2009.9) 구글, 모바일 광고 선두업체 AdMob을 7억 5,000만 달러에 인수 AdMob 인수에 거금을 쾌척한 구글, 모바일광고 시장 제패를 위한 중요한 행보 KT, 광고사업 진출 행보 본격화…日 도코모 사례가 제시하는 광고플랫폼 구축의 방향성 英 O2, 행동이력 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모바일광고 사업 런칭…Blyk의 경험을 접목 모바일광고의 잠재성, 이통사들 잇따라 진출…오라클도 플랫폼 시장에 참여 발표 Telefonica, 유럽 및 남미 18개국에 모바일 광고 서비스 런칭… Amobee의 솔루션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