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이 모바일 디스플레이 광고분야의 선두업체 'AdMob'을 7억5,000만 달러에 인수하는데 합의하고 세부내용을 협의중이라고 11월9일 밝혔다. Tag #구글 모바일광고 #AdMob #모바일광고 #광고 애플리케이션화 #Android 모바일광고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Nokia, 음악과 게임에 이어 광고 시장에도 출사표...광고업체를 직접 겨냥한 맞춤형 솔루션 iPhone용 콘텐츠에 특화한 광고사업 시동, 모바일 광고업계 선두주자 美 AdMob 구글, 광고플랫폼 AdWords를 모바일 영역으로 확장... Opt-out 방식을 적용 구글, "수년내 웹검색은 모바일이 추월, 이통사 포탈 중심의 검색은 무의미"…iPhone 사례 거론 모바일로 옮겨가는 대형 포털들의 검색-광고 경쟁, 구글 vs. 야후 그리고 MS… 최근 동향과 시사점 최근 구글의 행보를 통해 본 이통사와의 관계유지 전망…광고와 단말은 협력, BM은 대립 iPhone, “모바일 광고시장 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할 것”…광고중개 사업자 AdMob 구글, YouTube 모바일 광고 테스트 개시…광고주에 Branding Tool 제공 iPhone과 App Store 신드롬, 모바일 광고에도 큰 기회…‘Proof Point’ 역할 모바일 광고, 구글의 참여로 악순환 벗어나나…Android폰과 Xohm 포털에서의 BM에 주목 온라인광고와 모바일광고의 차이점 모바일 검색에서 입지 구축이 절박한 MS, 美 Verizon과의 파트너 협상에서 구글 따돌기에 성공…의미와 시사점 iPhone과 AppStore, 모바일 광고에는 최상의 플랫폼…대형 광고주들의 참여 잇따라 구글의 iPhone용 모바일광고, 아직은 미흡…플래시 등 호환문제로 검색키워드 경매 도입 못해 iPhone, 대형 광고주들도 주목하는 이유…뛰어난 표현력, 풍부한 애플리케이션, 높은 클릭율 미국 모바일광고 매출 전망 (2008~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