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불의사가 약화되면서, 모바일광고가 새로운 수익원으로 부상할 것이라고 시장조사업체 Gartner가 주장했다. Tag #모바일광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광고 #앱스토어 매출 #앱스토어 광고 #iPhone 광고 #광고기반 무료 애플리케이션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전세계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7~2012) 국내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7~2012) "모바일 광고, 인터넷 배너광고에 비해 30배 이상 효과적"…T-Mobile 구글, 앱스토어 붐에 편승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내 삽입형 AdSense 광고 베타판 출시 日 모바일 광고, 광고비 절감방침에도 수요상승…정확한 타깃광고 가능 모바일 광고에 대한 오해와 진실 7가지 인센티브나 혜택 있다면 기꺼이 모바일 광고 보겠다, 소비자의 75%가 긍정 답변 유저의 가입기간에 따라 광고비가 변하는 Affiliate 모바일광고 등장…日 Fractalist iPhone, 대형 광고주들도 주목하는 이유…뛰어난 표현력, 풍부한 애플리케이션, 높은 클릭율 미국 모바일광고 매출 전망 (2008~2013) 美 언론사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장에 속속 진출…최적 BM 발굴 위해 다양한 전략 구사 구글, 모바일 광고 선두업체 AdMob을 7억 5,000만 달러에 인수 AdMob 인수에 거금을 쾌척한 구글, 모바일광고 시장 제패를 위한 중요한 행보 전세계 광고매체별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7~2011) KT, 광고사업 진출 행보 본격화…日 도코모 사례가 제시하는 광고플랫폼 구축의 방향성 英 O2, 행동이력 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모바일광고 사업 런칭…Blyk의 경험을 접목 모바일광고의 잠재성, 이통사들 잇따라 진출…오라클도 플랫폼 시장에 참여 발표 日, WiMAX를 디지털 사이니지 전송망으로 활용…새로운 광고매체로 주목 국내 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7~2010) 애플, 모바일 광고업체 Quattro Wireless 2억7,500만달러에 인수…구글-AdMob 인수에 대응 안드로이폰의 모바일 광고 트래픽, 두달 사이에 2배 급증…모토로라 Droid가 견인 애플과 구글, 서로 영역 침범하며 친구에서 앙숙으로…Nexus One과 Quattro 인수가 계기 “통신업계 새로운 혁신단계에 진입중, 광고기반 서비스 역할 중요해 진다”…英 Orange 구글, 모바일 광고에도 Click-to-Call 기능 도입…Adwords와 연계 신문기사 연계 모바일동영상 AR 광고 등장…日 하쿠호도, iPhone카메라 활용 서비스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