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어의 난립, 소비자의 편의성과 마케팅 파워가 차별화의 관건…결국 이통사가 유리
앱스토어의 난립, 소비자의 편의성과 마케팅 파워가 차별화의 관건…결국 이통사가 유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들이 앱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을 구매하기 위해 검색하는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과 혼란이 있다고 지적되고 있다. 특히 비슷한 기능을 제공하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이 존재할 때 그 어려움은 더욱 심해진다. 그렇다면 소비자들은 어떤 애플리케이션이 가장 좋은 것인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IT업계의 유명 애널리스트 Seybold는 소비자들이 애플리케이션을 구매하기 전에 PC에서 테스트 해볼 수 있는 파일럿 버전을 제공하는 방식을 제안하기도 했다. 물론 이는 매우 좋은 아이디어이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