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어 통한 애플리 판매, 초기에는 무명 브랜드에도 기회…시간 지날수록 파워브랜드에 밀려
앱스토어 통한 애플리 판매, 초기에는 무명 브랜드에도 기회…시간 지날수록 파워브랜드에 밀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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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개발업체의 모바일용 애플리케이션이 앱스토어 구매자들의 관심을 얻기는 힘들 것이라는 것이 일반적인 견해였다. 잘 알려진 영화에 기반한 게임이나 히트곡의 벨소리 판매가 호조를 보이는 모바일 콘텐츠 시장과 마찬가지로 ‘Hangman’이나 ‘Sodoku’ 처럼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의 경우, 인지도가 낮은 브랜드에 비해 앱스토어에서 소비자들이 더욱 쉽게 이를 구매 및 다운로드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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