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어는 일종의 ‘농산물 직거래 장터’…신선도, 가격, 유저와의 소통이 경쟁력 좌우
앱스토어는 일종의 ‘농산물 직거래 장터’…신선도, 가격, 유저와의 소통이 경쟁력 좌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스토어의 출현은 모바일 시장에서 콘텐츠 유통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했다. 앱스토어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구매하는 방법을 제공했으며, 상품과 소비자를 직접 연결해 수익을 창출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처럼 앱스토어가 지향하는 유통 환경은 흡사 중개인에게 추가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중간 유통과정 없이 신선한 농산물을 직접 구매한 후 가정에서 요리하는 '농산물 직거래장터(farmer’s market)'와 같은 구조이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