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 AppStore를 비롯한 모바일 오픈마켓이 새로운 블루오션으로 부상하면서, 국내 콘텐츠 개발업체 및 개인 개발자들도 모바일 게임을 비롯한 각종 애플리케이션을 경쟁적으로 출시하고 있음 Tag #AppStore #모바일 오픈마켓 #앱스토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 기업용 모바일 빠르게 확산 … In-Stat/MDR 모바일 방송의 확산을 위한 킬러 애플리케이션의 조건 기업용 모바일데이터 서비스, 2012년까지 ARPU의 26% 수준으로 성장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 인기 순위와 판매 랭킹, Handango 발표 미국 모바일광고 분야별 이용 현황 (2007.1분기) 독일 모바일 서비스·애플리케이션 이용 현황 (2007.8) 미국 모바일 서비스·애플리케이션 이용 현황 (2007.8) 프랑스 모바일 서비스·애플리케이션 이용 현황 (2007.8) 스페인 모바일 서비스·애플리케이션 이용 현황 (2007.8) 이탈리아 모바일 서비스·애플리케이션 이용 현황 (2007.8) 영국 모바일 서비스·애플리케이션 이용 현황 (2007.8) LBS 개발업체들이 선호하는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환경: 구글, MS, 노키아 順 세계 주요 국가별 모바일 UCC 및 소셜 네트워킹 애플리케이션 이용률 (2006.10) 英 소비자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선호도…이메일, SNS, 지역정보 검색 順 2007년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 판매 랭킹, 엔터테인먼트 관련이 1위 … Handango 미국 모바일 콘텐츠 및 애플리케이션 이용 현황 (2007.10~12) 애플의 App Store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3가지, iTunes에 이은 걸출한 BM 될 지도 애플 App Store 모방 사례 봇물 예고, 美 T-Mobile이 모든 단말을 수용하는 크로스플랫폼 런칭 iPhone 유저를 위한 유망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5종 App Store, 대박 애플리케이션 속출…초창기 i-Mode 성공신화를 재연중 급물살을 타고 있는 App Store형 무선데이터 BM의 확산, 의미와 배경…이에 따른 이통사들의 대응 동향 스마트폰 이용형태 변화, 엔터테인먼트와 게임이 애플리케이션 판매 1,2위 차지 Fring, 아이폰용 모바일 VoIP와 IM 애플리케이션 출시 모바일 위젯의 보편화, 日 소프트뱅크는 ‘Widget Store’를 오픈…애플식 운영방식 채택 2008-2009 해외 ICT 주요이슈 결산과 전망 [해외시각] 2008년 컨슈머용 웹애플리케이션 Top 10 [해외시각] 2008년 모바일 웹애플리케이션 Top 10 MS, 스마트폰 시장에서 Apple 견제 전략 본격화…컨슈머 중심으로 노선 전환 스마트폰 OS별 애플리케이션 판매 현황(2008) 美 스마트폰 유저의 17%, 애플리케이션 구매에 연간 100달러 이상 지출 미국 모바일콘텐츠 다운로드 이용자수 현황 (2008.11) [MWC2009 결산] 스마트폰과 앱스토어 전성시대, 무선브로드밴드 BM의 대변화 예고 (2) [MWC2009 결산] 스마트폰과 앱스토어 전성시대, 무선브로드밴드 BM의 대변화 예고 (3) 스마트폰과 앱스토어 전성시대, “모바일게임이 이통사들에게 가장 필요하고 시급한 사업” 앱스토어 광고의 가능성, 무료/저가 애플리케이션이 주류가 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