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모바일 서비스·애플리케이션 이용 현황 (2007.8) Tag #영국 모바일 모바일IM 포토메일 문자 이메일 모바일게임 벨소리 애플리케이션 가입자수 이용률 성장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미국 및 유럽 주요국의 모바일 콘텐츠 및 애플리케이션 이용자수 현황 (2007.2) 英 Vodafone, 데이터 요금을 포기한 ‘Off-portal’ 방식의 음악판매 BM 시범서비스 英 mVoIP 사업자 Vyke, "이통사의 차단조치 피해갈 방법 조만간 발표하겠다" iPhone에서 IM과 Skype를 이용할 수 없는 이유, 이통사와의 관계 or Apple의 내부전략? 삼성전자, 유럽에서 모바일음악 사업 개시...가입형 월정액제, MusicNet과 제휴 무선데이터 시장, 동영상콘텐츠가 성장 견인... ARPU는 미국이 가장 높아 英 모바일 직불 시스템 표준 `PayForIt` 채택 의무화...전세계 확산 여부에 관심 광고기반 무료통화를 표방한 MVNO 英 Blyk, 서비스 런칭 준비부족으로 지연 SMS를 활용한 P2P 광고모델 등장, 이통사와 50:50 수익분배...英 Mobiya 英 모바일 IM 시장규모 급성장, 5년후 보급률 32%... 호환성과 이용자기반 확대가 관건 영국 SMS 이용 추이 (2000~2006) 英 BT, 현실세계와 세컨라이프 연결하는 통신서비스 개발중...Web판 21CN 프로젝트 가동 영국의 2G 주파수 재분배 경매에 Google도 참여 예정, 60억파운드의 돈잔치 될 듯 영국 모바일 시장 매출 추이 (2001~2005) 英 T-Mobile, 상한설정 요금제 ‘Flext’ 인기 폭발...소비자 QoE 향상의 대안으로 주목 세컨라이프 대상의 통신사업, BT에 이어 Vodafone도 런칭… 전담 협력사 선정 가상세계 대상 통신사업 참여 러시, BT, 보다폰이어 Telecom Italia도 참여 광고 기반의 무료 MVNO, 英 Blyk의 비즈모델 분석 MVNO에 의한 광고기반 무료 이통서비스 실험, 英 Blyk의 비즈모델과 전망 분석 무선인터넷 성공요소의 기본 전제, PC에서의 이용자 경험을 그대로 제공할 수 있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