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온라인 동영상 광고 방문자수 전망 (2007~2013) Tag #미국 온라인 동영상 광고 방문자수 성장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英 BT, 동영상콘텐츠 분배와 광고 사업을 사내벤처로 분사화 日 인터넷 이용자 60%, 동영상광고의 배너 클릭 미국 UGC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동영상 광고 기반의 무료 VoIP 서비스 등장, 加 Intertainment Media 美 온라인 동영상 광고 시장, 이용자수에 비해 성장은 기대치 `이하` 미국 온라인광고 유형별 시장점유율 전망 (2006~2011) 미국 마케팅업체들이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형태 (2007.3분기) YouTube, 아마추어 UCC에도 동영상 광고 수익 분배키로 광고 삽입 VoD, 시장 잠재력 크다…Telco 중에서는 AT&T가 선행 미국 인터넷광고 유형별 시장점유율 전망 (2006~2011) 미국 옥외 비디오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美 온라인 동영상 광고에 대한 인식 조사...응답자 50%, 광고 나오면 동영상 시청 중단한다 구글, 동영상 삽입 광고플랫폼 ‘AdSense for Video' 런칭…원스톱샵 방식의 서비스 제공 아마존, 비디오판 위젯 베타버전 공개…개인 블로그 동영상에도 광고삽입 가능 [CeBit] 야후, 모바일 사업에 잰걸음…북마크툴과 동영상광고 등 신상품 잇달아 선보여 미국 온라인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비중 전망 (2007~2012) 저작권 문제를 해결하면서 YouTube를 활용해 광고로 돈버는 역발상 BM…日 카도가와 YouTube의 수익화, "생각보다 쉽지 않아 고민중"…구글 CEO YouTube 수익화에 고전중인 구글, 고자세 버리고 영화업계와 밀월 관계로 전환 미국, 유럽 소비자들의 광고 선호도 : 25%, "온라인 광고 '매우' 또는 '다소' 긍정적이다" 구글, YouTube의 불법 동영상을 저작권자가 삭제 않고 광고수익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