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의 에릭 슈미츠 사장은 2006년 10월 YouTube를 인수한 이래 끊임없이 YouTube의 수익화에 대해 고민해 왔다. 그러나 이러한 고민에도 불구하고 최근 그는 동영상 공유사이트에 적합한 새로운 광고판매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소요될 것이라는 발언을 했다. 아울러 그러한 방식을 찾아낸다면 이는 틀림없이 큰 수익원이 될 것이란 말도 빼놓지 않았다. Tag #YouTube 수익화 광고모델 광고기법 동영상광고 에릭슈미츠 프리롤 pre-roll 포스트롤 post-roll in-the-chrome 인비디오 in-video 가젯동영상 저작권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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