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전문 쇼핑몰 분야별 방문자수 성장률 현황 (2008.7) Tag #국내 전문 쇼핑몰 월간 방문자수 성장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온라인쇼핑몰 형태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월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성별·연령별 광고 상기도(2005.12) 국내 온라인쇼핑몰 성별·연령별 인지도 (2005.12) 국내 온라인쇼핑몰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사이트 카테고리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사이트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성별·연령별 온라인쇼핑몰 비보조 인지도 (2005.12) 국내 온라인 쇼핑몰 사업체수 추이 (2001~2005.11) 국내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마켓 매출 규모 추이 (2003~2007) 日 라쿠텐, 상품정보 DB를 Third Party에 공개... CGM을 활용한 집객 강화가 목적 SKT의 e-커머스 시장 진출, 전략적 배경 분석과 전망 상품을 축으로 SNS를 통해 유저끼리 커뮤니케이션 하는 ‘소셜쇼핑’ 등장...日 garitto 국내 온라인쇼핑몰 시장규모 및 성장률 추이 (2001~2006) 미국 eBay의 분기별 지역·사업부문별 순매출 추이 (2005.12~2007.3) TV를 중심으로 인터넷과 소매업을 융합한 신개념의 차세대 쇼핑포털 등장…日 ‘닛테레7’ 메이크샵JP의 분기별 쇼핑몰 구축 누적개수 현황 (2006~2008.1분기) SKT 쇼핑몰 ‘11번가’ 초반 가입자 몰이 호조, 전망 엇갈려…쇼핑몰 자체 수익보다는 유저행동이력 데이터 수집이 목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