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인터넷) 광고란 일반적으로 “인터넷을 매체로 활용한 광고”를 의미함 Tag #온라인광고 웹2.0 디스플레이광고 행동타게팅 검색광고 위젯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해외시각] 빌 게이츠가 말하는 차세대 웹 트랜드 전략 게임과 광고, 업계 정상들이 제시하는 BM 결합의 성공전략 Google의 광고전략, 온ㆍ오프라인을 통합하는 광고플랫폼(Ad/OS) 구축이 최종 목표 기업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리쿠르팅 툴로 각광받는 온라인 동영상 Cisco식 인수합병으로 거침없는 행보를 보이고 있는 News Corp의 웹2.0 미디어 전략과 향후 통방 컨버전스 시장의 향방 온ㆍ오프라인 광고 플랫폼 통합을 꿈꾸는 Google, TV 광고시장 진출의 임팩트와 시사점 인간의 마음까지 포착하는 ‘Motion Capture’ 기술,최신 응용 사례와 향후 전망 온라인광고 시장을 둘러싼 포털 Big4의 패권경쟁, 지향점은 ‘메시지 마켓플레이스’ 구글의 무료 광고플랫폼 ‘Ad Manager’는 트로이목마…Telco에게 주는 교훈 온라인 동영상, TV를 빠르게 대체하지는 못할 것…유저의 광고시청 행태 차이 때문 英, 내년 중으로 온라인광고 매출이 TV광고를 추월 가공할 만한 Google의 개인정보 수집능력, 유일하게 남은 영역은 '전자상거래' 데이터 미국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2) 미국 주요 포털별 온라인광고 매출 성장률 추이 및 전망 (2005~2008) 美 Verizon, 온라인-모바일 광고사업의 전속 에이전시로 AOL의 Platform-A를 선정 미국 Verizon의 모바일·온라인광고 수신 현황 (2007.4분기) 미국 온라인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비중 전망 (2007~2012) MySpace, 광고주가 직접 관리하는 커뮤니티 작성 플랫폼 발표 플랫폼을 서비스 형태로 제공하는 구글의 'Ad Manager'…런칭 배경과 Telco의 광고 사업에 주는 교훈 중국 온라인광고 매출 전망 (2005~2012) 일본 온라인광고 형태별 시장규모 전망 (2005~2009) "광고시장, 수년내 모바일이 온라인을 추월, 웹2.0의 광고효과는 예상외로 미흡"…구글 CEO 미국 온라인광고 유형별 매출 및 시장점유율 추이 (2005~2007) 미국 온라인광고 매출 추이 (1997~2007) 유럽 온라인 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6~2007) 미국 행동 타겟팅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6~2012) MS 발머 사장, “온라인 사업은 판돈이 큰 포커판, 영업이익의 10%까지 투자하겠다” 미국, 유럽 소비자들의 광고 선호도 : 25%, "온라인 광고 '매우' 또는 '다소' 긍정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