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뮤직, 합법적 매장음악 시장에 본격 진출…서비스 내용과 전략
KTF뮤직, 합법적 매장음악 시장에 본격 진출…서비스 내용과 전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s Summary]KTF뮤직이 교보문고 전국매장에 배경음악을 공급하는 매장음악 서비스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힘[Analysis]감성적 소비 시대가 도래하면서 기존의 전통적 마케팅전략과 차별화된 소비자의 감성에 호소하는 마케팅 기법이 대두되고 있다. 이러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맞물려 최근 음악은 제품의 이미지나 판매를 직접적으로 향상시키는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실제 관련 연구에서도 음악은 소비자들의 부담감을 덜어준다고 한다. 음악은 집단의식을 느끼게 하고 공동의식을 창출시키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마케팅에 유용해 지는 것...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