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SKT의 분기별 가입자 유치비용 추이 (2006~2008.1분기) Tag #국내 SKT 가입자 유치비용 마케팅비용 모집수수료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2004 하반기 번호이동성, 이통사의 대응전략 점검과 시장 전망 국내 이통3사의 마케팅 비용 추이 (2006년 상반기) 국내 이통3사별 마케팅비용 추이 (2004~2005) 국내 초고속인터넷 3사 마케팅비용 현황 (2006) 국내 이통3사 마케팅 비용 추이 (2006.1분기~ 2007.1분기) LG 주춤하는 사이, 삼성이 3G시장 접수 국내 이통3사 분기별 마케팅비용 지출 추이 (2007.1~3분기) 국내 이통3사 연간 마케팅비용 추이 (2000~2007.3분기) 국내 주요 유선통신 사업자의 연간 마케팅비용 추이 (2006~2007) 국내 이통3사별 타임마케팅 내역 (2008) 하나로텔레콤, SKT로의 합병에 따른 시너지…콘텐츠와 마케팅에서부터 가시화될 전망 국내 시내전화 가입자 수 현황 (2008.3) 국내 cdma 2000-1x 가입자수(=단말기 보급대수) 현황 (2008.3) 국내 무선인터넷 가입자수(=단말기 보급대수) 현황 (2008.3) 국내 이통3사 2G·3G 번호이동 가입자 수 추이 (2008.1~4) SK그룹의 In-house 광고대행사 ‘SKM&C’ 출범, 배경과 사업적 의미 국내 이통3사별 가입자 수 현황 (2008.4) 국내 3G 가입자 수 월별 추이 (2006.9~20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