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이통3사별 타임마케팅 내역 (2008) Tag #국내 이통3사 마케팅전략 타임마케팅 SKT KTF LGT 요금제 사용요금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 이통사들, 마케팅 미숙으로 연간 30억 달러 손실 발생 日 소비자 40%, 이통사 변경(MNP)은 ‘할인제도’ 때문 SKT와 T모바일 휴대폰 할인요금제 비교(월 기준, 세금별도) 국내 KT와 SKT WiBro 요금제 비교(2006) 가려운 곳을 긁어준 통신위의 시정조치,`기분존` 제2의 특수 기대 美 이통시장, 모바일 광고 빠르게 확산중...유스마켓 겨냥한 MVNO들이 더 공격적 스페인 이통사별 선후불 가입자수 현황 (2006.12) SKT의 망내할인 도입과 관련한 쟁점과 논란… 대세적 흐름에 착목해 Post-접속료 BM 진화에 대비해야 국내 이통3사 신요금제의 통신요금 인하효과 전망 (2007.10.21) 국내 이통3사별 망내할인 상품 가입자수 현황 (2007.11.4) 국내 이통3사별 망내요금 할인 후 가입자수 현황 (2007.11.11 현재) 국내 이통3사 분기별 마케팅비용 지출 추이 (2007.1~3분기) 국내 유선전화 사업자별 요금제 비교 (2007.11) 국내 이통3사 망내할인 상품 가입자수 현황 (2007.12.20) 국내 SKT의 가입자당 수·발신 통화량 추이 (2006.4분기~2007.3분기) 국내 SKT의 ARPU 현황(2007.3분기) 英 소비자, 복잡한 이통요금제 때문에 연간 80억파운드 손해 인지 못해 국내 이통3사별 새 요금(표준요금) 비교 (2008.2) 국내 이통3사별 주요 데이터 요금제 현황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