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요 유선통신 사업자의 연간 마케팅비용 추이 (2006~2007) Tag #국내 유선통신 사업자 마케팅비용 KT 하나로텔레콤 LG파워콤 LG데이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KTF 경영 실적 (2006년 1분기) 국내 이통3사의 마케팅 비용 추이 (2006년 상반기) 하나로텔레콤 매출 및 당기순이익 실적 추이 (2001~2006.1분기) 국내 이통3사별 마케팅비용 추이 (2004~2005) 국내 하나로텔레콤 경영 실적 전망 (2005~2007) 국내 KTF 경영실적 현황 (2006.3분기) 국내 초고속인터넷 3사 마케팅비용 현황 (2006) 국내 하나로텔레콤의 `하나TV` 가입자수 추이 및 전망 (2006.7~2008) 국내 이통3사 마케팅 비용 추이 (2006.1분기~ 2007.1분기) 하나로텔레콤 M&A를 둘러싼 시장반응과 시나리오 전망 LG그룹, 데이콤 앞세워 결합상품 출시와 통합마케팅 본격 시동… 하반기 VoIP 번들링에 올인 국내 하나로텔레콤 실적 현황 (2007.2분기) 국내 하나로텔레콤 매출 및 순이익 전망 (2006~2010) 국내 하나로텔레콤의 주요 실적 현황 (2007.3분기) 국내 IPTV 월별 가입자수 추이 (2007.6~10) 국내 이통3사 분기별 마케팅비용 지출 추이 (2007.1~3분기) KT, 플랜티넷과 매장내 뮤직VoD 사업제휴...메가TV 콘텐츠 소싱과 판매채널 확대 효과 국내 디지털CATV 메가TV 하나TV 서비스 비교 국내 IPTV 월별 가입자수 추이 (2007.6~11) 국내 IPTV 투자규모 및 가입자 유치 목표 (2008) 국내 이통3사 연간 마케팅비용 추이 (2000~2007.3분기) 국내 주요 통신업체 실적 전망 (2007.4분기) 국내 IPTV 매출 추이 (2006~2008; 2010;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