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SKT·KTF의 문자메시지 매출 추이 (2006.4분기~2007) Tag #국내 SKT KTF 문자메시지 SMS 매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IM의 모바일 채용 확산, SMS 대체로 이통사 수익 침해 가능 KDDI, 유선전화 착신을 SMS로 알려주는 서비스 출시 국내 SMS 시장규모 추이 (2002~2004) 국내 이통사별 개인의 SMS 매출 추이 (2002~2005.6) 국내 이통3사별 SMS 매출 추이 (2002~2005.6) 국내 이통3사별 SMSㆍ무선데이터 매출 전망 (2006) 국내 이통3사 데이터 및 SMS 매출 (2005) 국내 SKT SMS 이용건수 및 매출 추이 (2001~2006.6) 국내 이통3사 SMS 이용건수 및 매출 추이 (2002~2006.6) 메시징 서비스 선호도, 북미는 이메일-SMS-IM, 유럽과 아시아는 SMS-이메일-MMS順 국내 이통3사 SMS 매출 현황 (2005) 휴대폰 문자 메시지로만 읽는 `SMS 소설`, 핀란드에서 등장 국내 SKT·KTF SMS 이용량 추이 (2002~2006) 국내 휴대폰 스팸 문자 관련조사 (2007.5.11~14) 유럽, SMS 이용률이 높은 이유...이통사가 단말스펙 통제 못해 무선인터넷 UI 불편 국내 DMB 단말기 기능별 사용 빈도 조사 (2007.1) SMS를 활용한 P2P 광고모델 등장, 이통사와 50:50 수익분배...英 Mobiya 국내 휴대폰 문자메시지 관련 이용 조사 (2007.7) 국내 휴대전화 가입자의 연령대별 이용 행태 (2007)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통신수단 (2007.10) 국내 이통3사별 무료 메신저 SMS 서비스 현황 (2007) 국내 문자메시지(SMS) 요금 변화 (1997~2000;2008) OECD 국가중 최저수준의 국내 SMS 요금, 그래도 소비자가 체감하지못하는 이유 국내 연령별 이동전화 서비스 선택시 고려 사항 (2008) 국내 휴대폰 문자메시지 이용 현황 (200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