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문자메시지(SMS) 요금 변화 (1997~2000;2008) Tag #국내 문자메시지 SMS 요금인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광고성 SMS의 규제와 새로운 푸쉬형 정보 제공 뒤늦게 일고 있는 미국 이통업계의 SMS 붐 차세대 메시징으로 전략수정에 나선 이동통신 사업자들 국내 모바일 복권 서비스 현황 유무선 연동 메신저(IM) 서비스 동향[1] 국내편 유무선 연동 메신저(IM) 서비스 동향[2] 해외편 KDDI, GSM 단말과 SMS 로밍이 가능한 Prepaid 카드 발매 국내 이통3사 SMS 매출 현황(2005) 국내 이통사별 기업용 SMS 실적 (2005년) 국내 SMS 시장규모 추이 (2002~2004) 국내 이통사별 개인의 SMS 매출 추이 (2002~2005.6) 국내 이통3사별 SMS 매출 추이 (2002~2005.6) 국내 이통3사별 SMSㆍ무선데이터 매출 전망 (2006) 국내 이통3사 데이터 및 SMS 매출 (2005) 국내 SKT SMS 이용건수 및 매출 추이 (2001~2006.6) 국내 이통3사 SMS 이용건수 및 매출 추이 (2002~2006.6) 국내 이통3사 SMS 매출 현황 (2005) 모바일 IM, 무선 브로드밴드 시대의 유망 킬러앱으로 부상 국내 SKT·KTF SMS 이용량 추이 (2002~2006) 국내 휴대폰 스팸 문자 관련조사 (2007.5.11~14) 유럽, SMS 이용률이 높은 이유...이통사가 단말스펙 통제 못해 무선인터넷 UI 불편 국내 DMB 단말기 기능별 사용 빈도 조사 (2007.1) SMS를 활용한 P2P 광고모델 등장, 이통사와 50:50 수익분배...英 Mobiya 국내 휴대폰 문자메시지 관련 이용 조사 (2007.7) 국내 휴대전화 가입자의 연령대별 이용 행태 (2007) 국내 SKT '망내 할인 요금제' 상세 내역 (2007.10) SKT의 망내할인 도입과 관련한 쟁점과 논란… 대세적 흐름에 착목해 Post-접속료 BM 진화에 대비해야 국내 SKT 해외 로밍 SMS 이용자수 및 발신 건수 현황 (2007.7~8) SKT의 망내할인 도입에 KTF와 LGT는 '망외할인'으로 응수, 요금인하 무한경쟁의 韓日시장 동기 현상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통신수단 (2007.10) 국내 이통3사별 무료 메신저 SMS 서비스 현황 (2007) 국내 이통3사 망내할인 상품 가입자수 현황 (2007.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