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이통3사 SMS 매출 현황 (2005) Tag #국내/ 이통3사/ SMS/ 매출/ 현황/ SKT/ KTF/ LG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무선 IM이 주요 메시징 수단으로 각광, SMS를 완전히 잠식하지는 못할 것 中 정부, SMS 시장통제 위해 주요 포털들에 서비스 제한 조치 中 인터넷 포털, SMS 매출감소로 승승장구 성장에 제동 IM의 모바일 채용 확산, SMS 대체로 이통사 수익 침해 가능 국내 SMS 시장규모 추이 (2002~2004) 국내 이통사별 개인의 SMS 매출 추이 (2002~2005.6) 국내 이통3사별 SMS 매출 추이 (2002~2005.6) 아시아 3G 데이타 시장 수요 견인은 여전히 SMS...데이터 매출의 72%차지 국내 이통3사별 SMSㆍ무선데이터 매출 전망 (2006) 국내 이통3사 SMS 이용건수 및 매출 추이 (2002~2006.6) 메시징 서비스 선호도, 북미는 이메일-SMS-IM, 유럽과 아시아는 SMS-이메일-MMS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