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세계의 가장 큰 매력은 ‘비용대비 높은 효율성’…日 진출기업 3사의 경험담
가상세계의 가장 큰 매력은 ‘비용대비 높은 효율성’…日 진출기업 3사의 경험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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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컨라이프를 비롯한 가상세계는 웹세계의 새로운 형태로 커다란 주목을 받고 있다. 스스로 가상세계를 만들어내어 거기서 비즈니스를 전개하려는 기업은 어떠한 목적으로 접근하고 있을까.지난 주 10월26일 개최된 '도쿄 콘텐츠마켓 2007'에서, '본격화되는 가상사회 비즈니스 최신정보'라는 주제로 가상세계에 진출한 3사가 가상세계의 가능성과 매력에 대해 토론을 벌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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