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비디오게임 내 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2~2005) Tag #미국/ 비디오게임/ 광고/ 게임내광고/ in-game/ 시장규모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MS-EA, 온라인 게임 수익 분배 방식 결정을 위한 협의 개시 모바일·비디오게임 시장규모(국내,2003-2007) 일본 유형별 게임시장 규모 추이 (2002-2007) 미국 장르별 비디오게임 선호도 추이 (1998-2003) 국내 연령대별 게임 이용(유형별) 현황 (2006년) 국내 게임시장 플랫폼별 점유율 (2004년) 국내 플레이스테이션 비디오게임 소프트웨어 발매 전망 (2006. 4분기) 국내 비디오게임 분야 최고 기대작 전망 (2007) 국내 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08) 전세계 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3~2008) 국내 게임 시장 업종별 매출 추이 (2004~2005) Google, In-game 광고업체 인수로 게임광고 시장에도 진출...업계시각은 회의적 日,게임내 광고에 관심 고조..."잠재성 크지만, 기존 수익모델 해칠 양날의 칼" 국내 게임시장의 세계 시장 점유율 추이 및 전망 (2004~2007) 국내 게임시장 규모 현황 및 전망 (2002~2006) 국내 플랫폼별 게임 이용자 현황 조사 (2006) 게임내 광고(PPG)의 유형과 가능성 일본 비디오 게임기 판매량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07. 4) 광고기반 무료 모바일게임 런칭, 유저의 상황에 따라 실시간 타깃광고…이스라엘 Cellcom 韓日 게임 이용자가 가장 선호하는 게임 플랫폼 조사 (2007) 게임내 광고, 제5의 미디어로서의 가능성...광고를 매개로 기업과 유저가 교류 국내 게임 산업 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제5의 광고매체’로 부상하고 있는 게임내 광고(PPG), 현황과 가능성 미국 비디오게임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日 온라인 게임 시장, 현황과 가능성... 컨버전스 플랫폼으로 인식 변화 광고기반 무료 모바일 게임, 광고효과 탁월... 인식율 19%, 클릭율 44%로 나타나 국내 게임산업 시장규모 현황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