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게임내 광고에 관심 고조..."잠재성 크지만, 기존 수익모델 해칠 양날의 칼"
日,게임내 광고에 관심 고조..."잠재성 크지만, 기존 수익모델 해칠 양날의 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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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이라는 미디어의 가치가 새롭게 인식되면서 전세계적으로 게임내 광고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일본도 예외는 아니다. 그러나 아직은 게임내 광고에 대한 인지도는 낮은 편이다. 다음은 일본 온라인 게임업체인 'GCREST'의 포털사업부장인 스에미쯔씨와의 인터뷰 내용을 바탕으로 게임내 광고의 최근 동향과 이슈를 정리한 것이다. [그림1] TBS드라마 여주인공의 아바타와 프로모션 모습[그림2] PlayStation 2의 심플2000시리즈 'THE 동거생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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