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플레이스테이션 비디오게임 소프트웨어 발매 전망 (2006. 4분기) Tag #국내/ 플레이스테이션/ 비디오게임/ 소프트웨어/ 전망/ PS2게임/ PSP게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게임기와 i-Mode 연계의 실체 플레이스테이션과 i-Mode의 연계, 그 초기단계의 실체와 가능성 어느 iAppli 개발자의 일지(3) 게임시장 진입으로 맥없이 흔들리는 MS의 아성 휴대형 게임기를 지향하는 휴대전화 : 사업자별 접근방식에 차이 PDA 진영의 새로운 도전 : 휴대용 게임기로의 변모 [통계] 노키아 N-Gage가 게임보이의 아성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 것인가? 차세대 휴대형 게임기 : 닌텐도 DS와 소니의 PSP 비교 日 Sony, PS2 칩을 내장한 벽걸이 TV 출시 예정 차세대 휴대형 게임기: 닌텐도 DS와 소니 PSP 비교 도코모, 게임 라이센스키 발급 대행서비스 내년 초부터 개시 Sony와 Nintendo, 차세대 휴대형 게임기 동시공개 MS-EA, 온라인 게임 수익 분배 방식 결정을 위한 협의 개시 온라인 게임이 VoIP 보급의 킬러앱이 될 수 있을 것인가? Sony, 전세계 시장에 PS2 출하대수 7,000만대 돌파 소니 PSP 발매일, 새벽부터 장사진 해프닝 Sony, 음반사업 부문 매각하지 않는다 Sony와 MS, 연말특수 대비 게임기 가격 속속 인하 노키아, 고전 중인 N-Gage 사업, 그래도 포기할 수 없다 소니, "PDA 사업 결국 포기, 고기능 휴대폰 시장으로 활로 모색" 모바일 게임업체들, `내년 말까지 휴대폰이 PSP에 필적할 것` 휴대형 게임기,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수요 견인차로 부상 닌텐도, WiFi 지원 차세대 게임기로 全 연령층을 타깃 WiFi 탑재에 따른 휴대형 게임의 새로운 발견: Nintendo의 애완견 육성게임 `NintenDogs` 소니 사장, PS3에 HDD로 Linux OS 탑재 표명 소니, PSP용 동영상 분배 서비스 `p-TV` 개시 Sony의 이통서비스 야심과 삼성전자에게 주는 시사점 Sony의 PSP를 타겟으로 하는 바이러스 등장 [통계] 일본, 휴대형 동영상 플레이어 이용실태: 콘텐츠 이용편의성 확보가 선결 과제 모바일·비디오게임 시장규모(국내,2003-2007) Microsoft, 휴대형 게임기 시장 진입 예고 일본 유형별 게임시장 규모 추이 (2002-2007) 미국 장르별 비디오게임 선호도 추이 (1998-2003) 국내 연령대별 게임 이용(유형별) 현황 (2006년) 국내 게임시장 플랫폼별 점유율 (2004년) 온라인 게임, 게임산업 종주국 일본에서 차세대 컨버전스 견인차로서의 가능성과 향후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