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이통시장 경쟁, 10세 이하 어린이층으로 확대..."Kid용 보다 Cool한 단말 선호"
美 이통시장 경쟁, 10세 이하 어린이층으로 확대..."Kid용 보다 Cool한 단말 선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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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미국 시장에서 10대 학생들의 대다수가 휴대전화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대부분이 디자인이 앞선 최신 단말을 보유하고 벨소리 및 게임 등의 서비스에서도 최상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장조사기관 iGR은 2007년 3월부터 4월까지 미국의 10~19세 청소년 및 아동을 둔 부모와 5~17세 사이의 청소년 및 아동 1천명 이상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해 "Tween Teen Market Opportunity Study, 2007" 보고서를 발표했다. iGR의 보고서에 따르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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