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소프트뱅크 모바일 가입자 분석 (2006.8) Tag #일본/ 소프트뱅크 모바일/ 직업별/ 연령별/ 성별/ 가입자/ 비중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소프트뱅크의 이통사업 구상 : BM의 재구성 日 이통시장 신규진입사들, 각각 500~1,000만 가입자 확보 목표 日 Softbank, 이동통신 사업구상 발표 "가격파괴로 일등을 목표" Softbank, 이통사업을 위한 자회사 보다폰 K.K.의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명 `소프트뱅크` 日 야후, 소프트뱅크 모바일과의 서비스 연계 시동 유무선 종합사업자로 변신한 소프트뱅크, 전략과 전망 실체를 드러낸 소프트뱅크의 이통사업 전략: 가격파괴 보다는 단말기와 콘텐츠로 승부 日소프트뱅크, 할부금 자사부담 방식의 휴대폰 판매기법 도입---기존 보조금 제도에 파문 日 소프트뱅크, iPod Nano 최신기종과 자사 휴대폰을 셋트로 판매 개시 日 소프트뱅크, 54컬러 13종의 하반기 출시모델 발표-- "기존의 이미지 탈피하겠다" 日 소프트뱅크, 이용량에 따라 상한액이 달라지는 HSDPA `듀얼패킷정액제` 출시 日, 이통3사의 가입자수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06.9월 기준) 日, 이통3사의 가입자수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06.8월 기준) 日 소프트뱅크, 자사 이동전화 가입자간 무료통화 요금제로 MNP 대응 日 도코모, "유저를 Yahoo에 묶어 두려는 소프트뱅크야말로 폐쇄적" 日 소프트뱅크, 새로운 개념의 단말할부 판매제도 `신슈퍼보너스` 상세 공개 일본 이통시장 심층 분석 2006-2007 日 소프트뱅크모바일, 어린이 전용 무선포털 및 키즈폰 출시 일본 소프트뱅크 모바일 월별 전체 가입자수 추이 (2005.3~200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