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네티즌 성별·연령별 블로그 이용률 (2006.12) Tag #국내/ 네티즌/ 성별/ 연령별/ 블로그/ 이용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N세대의 새로운 행동 양식, "Flash Mob"의 사업화 모티브와 가능성 망개방과 카메라폰 보급확대로 주목받는 Moblog : 요금부담 해소와 접속편의성 확보가 관건 "니치 미디어"로 부상하고 있는 블로그 : 독립사이트보다 사이트간 연계로 파급력 확대 특정 이용자층을 겨냥한 Moblog 비즈모델: 출산/육아 전문 블로그 「goo baby」 국내 Major Portal의 커뮤니티 서비스 동향분석 知人 네트워크 서비스 - 해외동향 및 사례분석 [해외시각] 모블로그 열풍의 배경과 비즈모델 사례 GPS폰과 연동한 유무선 통합 블로그 서비스 : NTT Data의 "Doblog" 블로그 서비스의 유료화, 남성 이용자들이 더 관심 GPS폰으로 위치정보 송신가능한 모블로그 서비스 개시, NTT Data 모블로그의 확산으로 위치기반 `LoMoSo` 서비스에 이통사들 주목 MS, 휴대폰과 PC 연동 블로그 서비스 `MSN Spaces` 출시 日 인터넷 영화관람 행태의 변화, 정보교환 포털사이트가 중요한 역할 Nokia, 모블로그 전용 카메라폰 출시 `모블로그`를 통한 개인의 일상생활 공개 유행 `모블로그` 보급확산에 따른 기대와 불안 美 조사회사, 블로그 이용자수 300∼900만 명 카메라폰 응용, ‘프린팅’ 보다는 ‘공유’ 서비스가 주류가 될 듯 신규 정보발신 수단으로 부상하는 휴대전화 RSS 리더 블로그와 휴대폰, 상호 친화성을 활용한 신상품 아이디어 봇물 휴대전화 촬영 동영상의 새로운 가능성: 간편 동영상 업로드 기능 지원 블로그 `MOVIZo` 경쟁력 강화와 차별화를 동시 겨냥한 KDDI의 단말전략: 단말 진화에 따른 신규 가치 제시 일 KDDI, ARPU 증대를 위해 유무선 연동 블로그 강화 ‘베이비 블로그’의 가능성과 효과적인 도입방안 Google, 블로그 연동 MS Word Add-in 출시 블로그를 통한 신규수요 창출 및 수익화 방안: 대안시장으로 부상하는 `베이비 블로그` Google, 블로그 검색 서비스 개시 中,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블로그 부상 … 화이트칼라의 80%가 블로그에 관심 Sony-Ericsson, 단말에 Google Blogger와 웹 검색 기능 탑재 국내 인터넷 이용자 현황 조사 (2006년 3월 현재) 日 인터넷포탈 블로그(SNS) 이용 실태 (2006년) Blog에서 Vlog로의 미디어 혁명, 비디오 블로그에 주목하라 Podcast 열풍, 블로그 인기 누를까 BT, 신개념 마케팅 채널로 블로그 런칭 계획 국내 미니홈피·블로그 월간 방문자수 (2006.6) 美 SNS, 주요 마케팅 수단으로 각광 (2006년)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메신저 및 블로그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네티즌의 연령별 메신저/블로그/이메일 이용 비중(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본인 블로그·미니홈피 이용 정도 및 운영수단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블로그·미니홈피 이용 행태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성별·연령별 블로그·미니홈피 이용 목적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본인 및 타인 블로그·미니홈피 이용 목적 (2006.5.20~5.29) 미국 네티즌의 블로그 보유 이유 (2005.7~2006.2) 별도 소프트웨어 없이도 모바일용으로 자동맞춤 전환되는 브라우저 등장...美 mDog 국내 전문·사무직 여성 및 전업주부 본인 블로그·미니홈피 이용률 (2006.6) 日 KDDI, 유사 블로그 자동검색기술 개발...블로거간 교류촉진 및 조회수 확대 기대 日 도요타, 블로그 연동 네비게이션 서비스 개시... 웹2.0과 UCC 트렌드 반영 중국 블로그 이용자수 및 블로그수 현황 (2006.2분기) 日 노무라, 기업 유저의 Web2.0 도입조건 제시 : `스킬, 문화, 통제시스템` 국내 네이버 블로그 페이지뷰 추이 (2005.9~2006.9) 2011년 Web2.0 사회, "소비자 주도의 Life Log 활용 확대로 '産-消 역전현상' 일어날 것"… 日 노무라총연 미국 연령대별 블로그 및 팟캐스트 이용률 (2006) 국내 주요 포털 블로그 일평균 방문자수 추이 (2005.1월1주~11월3주) 日 소비자 약 50%, 블로그나 SNS에 게재된 "광고 클릭한 적 있다" 아시아 국가별 블로그 인지도 현황 상품을 매개체로 블로그+SNS 요소를 가미한 커뮤니티 사이트 등장...日 `Clogger` 전세계 Blogger 증가세, 내년 상반기 1억명을 정점으로 둔화될 전망...Gartner 모바일판 MySpace, 힐리오에 이어 Cingular도 채택... 가입비는 월 2.99달러 日, 블로그 사이트 대상 광고솔루션 등장... 키워드별로 affiliate 광고를 자동 삽입 2007년 블로그 마케팅 트렌드 10 가지 야후, 블로그 링크 전문 SNS MyBlogLog 인수... Social Media 부문 강화 블로그와 SNS의 장점 만을 접목한 차세대 미디어 `Vox` 등장... 美 Six Apart 日 라쿠텐, 상품정보 DB를 Third Party에 공개... CGM을 활용한 집객 강화가 목적 日 IT 분야별 시장규모와 트렌드 전망 (2006~2011) 국내 상위 10개 포털 섹션별 방문자수 현황 (2006.12) 日 인터넷 시장 전망 : 블로그•SNS•인터넷 광고 일본 블로그와 SNS시장규모 전망(2004~2011) 일본 블로그 사이트 수와 SNS등록자 수 전망 (2004~2011) 일본 인터넷 광고시장과 블로그, SNS시장 규모 전망 (2006~2011) 기업용 솔루션 시장에 불고 있는 웹 2.0 바람: 기업내 블로그와 SNS 도입사례 분석과 전망 국내 네티즌 연령별 주평균 블로그 이용 시간 (2006.12) 국내 네티즌 연령별 주평균 블로그 방문 빈도 (20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