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홈피와 블로그 등 ‘1인 미디어’로 대표되는 커뮤니티 시장 장악을 위한 경쟁이 점차 심화되고 있다. 최근 들어서는 지인 네트워크(Social Network) 기능을 강화하여 트래픽 증대와 그로 인한 광고수익 향상을 꾀하려는 사업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Tag #지인 네트워크 커뮤니티 서비스 미니홈피 블로그 수익화 uume Google Orkut MS Wallop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모바일커뮤니티 사이트의 수익확보 전략 [통계] 일본, 냉대받는 커뮤니티 사이트 냉대받는 일본의 커뮤니티 사이트 일본 모바일채팅사이트 접속제한 정책 발표 : 대책마련에 나선 사업자와 반발하는 CP 휴대전화 위치정보를 이용한 커뮤니티 & 마케팅 툴 : 나비게티 [LBS서비스] 커뮤니티와 LBS 마케팅의 융합, 나비게티 [멀티미디어] VOD와커뮤니티의접목, 넷탐정아이코 망개방과 카메라폰 보급확대로 주목받는 Moblog : 요금부담 해소와 접속편의성 확보가 관건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 주요사례[3]: 위치정보 기반 커뮤니티 서비스 Imahima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 동향분석[1]: 지역별 시장현황 및 향후전망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 주요사례[4]: 클럽형 데이트 서비스 Time2Flirt 외 [모바일 커뮤니티] 위치정보 연동형 커뮤니티 ImaHima [모바일 커뮤니티] SMS기반의 커뮤니티서비스, Time2Flirt [모바일 커뮤니티] 유무선 연동 커뮤니티 서비스, UPOC 특정 이용자층을 겨냥한 Moblog 비즈모델: 출산/육아 전문 블로그 「goo baby」 국내 Major Portal의 커뮤니티 서비스 동향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