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국내 인터넷 이용자 현황 조사 (2006년 3월 현재) 日 인터넷포탈 블로그(SNS) 이용 실태 (2006년) Blog에서 Vlog로의 미디어 혁명, 비디오 블로그에 주목하라 Podcast 열풍, 블로그 인기 누를까 BT, 신개념 마케팅 채널로 블로그 런칭 계획 국내 미니홈피·블로그 월간 방문자수 (2006.6) 美 SNS, 주요 마케팅 수단으로 각광 (2006년)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메신저 및 블로그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네티즌의 연령별 메신저/블로그/이메일 이용 비중(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본인 블로그·미니홈피 이용 정도 및 운영수단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블로그·미니홈피 이용 행태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성별·연령별 블로그·미니홈피 이용 목적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본인 및 타인 블로그·미니홈피 이용 목적 (2006.5.20~5.29) 미국 네티즌의 블로그 보유 이유 (2005.7~2006.2) 별도 소프트웨어 없이도 모바일용으로 자동맞춤 전환되는 브라우저 등장...美 mDog 국내 전문·사무직 여성 및 전업주부 본인 블로그·미니홈피 이용률 (2006.6) 日 KDDI, 유사 블로그 자동검색기술 개발...블로거간 교류촉진 및 조회수 확대 기대 日 도요타, 블로그 연동 네비게이션 서비스 개시... 웹2.0과 UCC 트렌드 반영 중국 블로그 이용자수 및 블로그수 현황 (2006.2분기) 日 노무라, 기업 유저의 Web2.0 도입조건 제시 : `스킬, 문화, 통제시스템` 국내 네이버 블로그 페이지뷰 추이 (2005.9~2006.9) 2011년 Web2.0 사회, "소비자 주도의 Life Log 활용 확대로 '産-消 역전현상' 일어날 것"… 日 노무라총연 미국 연령대별 블로그 및 팟캐스트 이용률 (2006) 국내 주요 포털 블로그 일평균 방문자수 추이 (2005.1월1주~11월3주) 日 소비자 약 50%, 블로그나 SNS에 게재된 "광고 클릭한 적 있다" 아시아 국가별 블로그 인지도 현황 상품을 매개체로 블로그+SNS 요소를 가미한 커뮤니티 사이트 등장...日 `Clogger` 전세계 Blogger 증가세, 내년 상반기 1억명을 정점으로 둔화될 전망...Gartner 모바일판 MySpace, 힐리오에 이어 Cingular도 채택... 가입비는 월 2.99달러 日, 블로그 사이트 대상 광고솔루션 등장... 키워드별로 affiliate 광고를 자동 삽입 2007년 블로그 마케팅 트렌드 10 가지 야후, 블로그 링크 전문 SNS MyBlogLog 인수... Social Media 부문 강화 블로그와 SNS의 장점 만을 접목한 차세대 미디어 `Vox` 등장... 美 Six Apart 日 라쿠텐, 상품정보 DB를 Third Party에 공개... CGM을 활용한 집객 강화가 목적 日 IT 분야별 시장규모와 트렌드 전망 (2006~2011) 국내 상위 10개 포털 섹션별 방문자수 현황 (2006.12) 日 인터넷 시장 전망 : 블로그•SNS•인터넷 광고 일본 블로그와 SNS시장규모 전망(2004~2011) 일본 블로그 사이트 수와 SNS등록자 수 전망 (2004~2011) 일본 인터넷 광고시장과 블로그, SNS시장 규모 전망 (2006~2011) 기업용 솔루션 시장에 불고 있는 웹 2.0 바람: 기업내 블로그와 SNS 도입사례 분석과 전망 국내 네티즌 연령별 주평균 블로그 이용 시간 (2006.12) 국내 네티즌 연령별 주평균 블로그 방문 빈도 (2006.12) 국내 네티즌 성별·연령별 블로그 이용률 (2006.12) 유명 블로그 만을 연결해 광고수익 공유하는 신종사업 출현... 日 Agile Media 국내 네티즌의 네이버 검색후 내부 서비스 이동 경로 (2006.12) 국내 네티즌의 다음 검색후 내부 서비스 이동 경로 (2006.12) 日, 무선인터넷 비공식 사이트 이용률 빠르게 증가...Web2.0의 모바일화 현상 가시화 음성으로 지시하면 Robot이 블로그를 대신 만들어 준다...日 NEC가 기술 공개 일본 블로그 및 SNS 가입자수 추이 (2005.3~2006.3) 일본 월간 블로그 이용자수 랭킹(2006.01) 주문형 블로그 제작을 도와주며 아이템 판매와 Tie-up 광고를 수익모델...日 decoblog 일본 블로그 관련 산업별 시장규모(2006) 일본 블로그 및 SNS 이용자 추이 (2005~2007) 포스트 Web2.0을 열어 갈 ‘metadata’ 시대로의 진화, "정보 독점은 자멸의 길" 블로그와 커뮤니티를 접목한 모바일판 지식iN 사이트...日 niwango 세계 주요 국가별 블로그 구독 비율 (2007) 국내 설치형 블로그 이용 현황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