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r Intelligence는 미국 Z세대 소셜 미디어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7월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 Tag #소셜미디어 #SNS #틱톡 #페이스북 #X #유튜브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틱톡, 월 5달러의 광고 미포함 요금제 테스트 정황 발견 [브리핑] 틱톡, 투명성 강화 위해 AI 콘텐츠에 라벨 지정하는 기술 테스트 [브리핑] 틱톡, EU에서 아동 개인정보보호법 위반으로 3.4억 유로 벌금 부과 [브리핑] 유튜브가 간단한 게임이 가능한 인앱 플랫폼을 테스트중 [브리핑] 미국인의 58%, 동영상 시청 시 오디오보다 자막에 대한 선호 증가 [브리핑] 美 사용자, 뉴스 확인 수단으로 틱톡-인스타그램 이용 비중 증가 [브리핑] 에스티로더, 자사 브랜드 2개에 대해 틱톡숍을 판매 채널로 적극 활용 시작 [브리핑] 틱톡 사용자, 1분 이상 동영상 콘텐츠 시청 시간 유튜브 추월 [브리핑] 틱톡, 인도네시아 이커머스 플랫폼 토코피디아에 15억 달러 투자 [브리핑] 틱톡의 ’23년 인앱 지출, 전년 대비 15% 증가한 38억 달러 기록 [브리핑] 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콘텐츠보다 조회수 높은 것으로 조사 [브리핑] 소셜 미디어 전자상거래, 실제 구매하는 비율은 14%로 저조한 것으로 조사 [브리핑] 링크드인, 새로운 게임 개발로 사용자 참여 및 경험 증진을 위한 전략 발표 [브리핑] Z세대, 검색 수단으로 구글 대신 틱톡과 유튜브를 활용하는 것으로 조사 [브리핑] 틱톡과 인스타그램이 장악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경쟁에 뛰어든 링크드인 [브리핑] 틱톡, 영국에서 인앱 쇼핑에 중고 명품 패션 카테고리 런칭 [브리핑] 핀터레스트, Z세대 공략하기 위해 소셜미디어 쇼핑 기능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