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가 구글 검색 결과에 대한 불만 속에 빠르고 관련성 있는 답변을 찾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검색 엔진으로 활용하고 있다고 Axios誌가 보도 Tag #틱톡 #유튜브 #검색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미국인의 40%, 레시피나 음악 등을 검색할 때 틱톡을 주요 사용하는 것으로 조사 [브리핑] 에스티로더, 자사 브랜드 2개에 대해 틱톡숍을 판매 채널로 적극 활용 시작 [브리핑] Z세대, 쇼핑 및 제품 검색에 틱톡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조사 [브리핑] 틱톡, 투명성 강화 위해 AI 콘텐츠에 라벨 지정하는 기술 테스트 [브리핑]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추천 알고리즘이 유해 콘텐츠의 확산을 증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