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ai의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23년 한 해 동안 틱톡 사용자들은 전년 대비 15% 증가한 38억 달러를 앱에서 지출함 Tag #틱톡 #라이브커머스 #틱톡 코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틱톡 사용자, 1분 이상 동영상 콘텐츠 시청 시간 유튜브 추월 [브리핑] 에스티로더, 자사 브랜드 2개에 대해 틱톡숍을 판매 채널로 적극 활용 시작 [브리핑] 美 사용자, 뉴스 확인 수단으로 틱톡-인스타그램 이용 비중 증가 [브리핑] Z세대, 쇼핑 및 제품 검색에 틱톡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조사 [브리핑] 틱톡, 월 5달러의 광고 미포함 요금제 테스트 정황 발견 [브리핑] 틱톡 모회사 바이트 댄스, 사용자 데이터를 이용한 제약 사업 진출 가능성 보도 [브리핑] 틱톡, 非게임 앱중 최초로 '23년 누적 앱 지출 100억 달러 달성 [브리핑] 미국인의 40%, 레시피나 음악 등을 검색할 때 틱톡을 주요 사용하는 것으로 조사 [브리핑] 틱톡, 상업적 광고 동영상이 증가하면서 월간 활성 이용자수 성장 둔화 [브리핑] 18세 이하 미디어 사용자, 하루 평균 틱톡 112분, 유튜브 96분 시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