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nformation誌에 따르면 틱톡 사용자들은 1분 이상의 동영상을 시청하는 데 절반의 시간을 소비하고 있음 Tag #틱톡 #유튜브 #커넥티드TV #소셜 미디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에스티로더, 자사 브랜드 2개에 대해 틱톡숍을 판매 채널로 적극 활용 시작 [브리핑] Z세대, 쇼핑 및 제품 검색에 틱톡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조사 [브리핑] 틱톡, 월 5달러의 광고 미포함 요금제 테스트 정황 발견 [브리핑] 틱톡, 투명성 강화 위해 AI 콘텐츠에 라벨 지정하는 기술 테스트 [브리핑] 틱톡, EU에서 아동 개인정보보호법 위반으로 3.4억 유로 벌금 부과 [브리핑] 틱톡, 인도네시아 이커머스 플랫폼 토코피디아에 15억 달러 투자 [브리핑] 틱톡의 ’23년 인앱 지출, 전년 대비 15% 증가한 38억 달러 기록 [브리핑] 틱톡, 非게임 앱중 최초로 '23년 누적 앱 지출 100억 달러 달성 [브리핑] 美 커넥티드TV 사용자 절반 이상이 TV를 이용한 쇼핑 선호 [브리핑] 스마트TV 제조사, 하드웨어 판매보다 수익성 높은 광고 사업 기회에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