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열린 Connected TV World Summit 행사에서 옴디아(Omdia)의 수석 연구 책임자인 Maria Rua Aguete가 스마트TV 제조사들의 광고 기회 활용 강화에 대해 주장 Tag #옴디아 #CTV #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X, 긴 동영상 시청할 수 있는 스마트TV용 앱 출시로 유튜브와 경쟁 전망 [브리핑] 글로벌 FAST 보고서 분석 결과, FAST 시장 내 광고 노출 지속 성장 예상 [브리핑] 美 커넥티드TV 사용자 절반 이상이 TV를 이용한 쇼핑 선호 [브리핑] 틱톡 사용자, 1분 이상 동영상 콘텐츠 시청 시간 유튜브 추월 [브리핑] 광고 기반 콘텐츠 제공 확대에 따라 커넥티드 TV 광고 지출도 증가 [브리핑] CTV 사용자 10명 중 7명,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TV 선호 추세 지속 [리포트] OTT와 경쟁 넘어 미래 TV 자리 넘보는 소셜 미디어…최근 주요 관련 동향과 향후 전망 [브리핑] 美 10가구 중 8가구가 스마트TV 보유...TV가구의 62%, 매주 스마트TV로 스트리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