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舊 트위터)’가 자체 스마트TV 앱을 런칭해 유튜브와 경쟁하겠다는 언론 보도 등장, 일론 머스크는 해당 사실을 확인해 줌 Tag #X #트위터 #스마트TV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동영상 #유튜브 #유튜브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스마트TV 제조사, 하드웨어 판매보다 수익성 높은 광고 사업 기회에 집중 [브리핑] X, 긴 동영상 시청할 수 있는 스마트TV용 앱 출시로 유튜브와 경쟁 전망 [브리핑] 월마트, 스마트TV 제조사 비지오(Vizio) 인수설..맞춤형 광고 수익 기대 [브리핑] 美, 코드커팅 현상 확산과 동시에 OTT 서비스 이탈률도 50%로 증가 [브리핑] '23년 미국 소비자, 평균 6개의 스마트 기기를 보유한 것으로 조사 [브리핑] 美 10가구 중 8가구가 스마트TV 보유...TV가구의 62%, 매주 스마트TV로 스트리밍 [브리핑] 美 인터넷 가구, 주당 평균 43시간 이상 동영상 시청...FAST 서비스 보급도 증가 [브리핑] 디즈니 등 3사의 스포츠 스트리밍 합작사 설립에 경쟁 제한 우려 제기 [브리핑] 3월 북미 시청률 조사 결과, 유튜브가 10%로 1위 차지 [브리핑]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추천 알고리즘이 유해 콘텐츠의 확산을 증폭 [브리핑] 美 올해 커넥티드 TV 플랫폼에 대한 광고 지출, 227억 달러로 성장 전망 [브리핑] 틱톡, 롱폼 동영상 업로드 기능 테스트하며 유튜브와 경쟁 구도 형성 [브리핑] 디지털 미디어 광고 시장, 프로그래밍 방식의 광고 시장 고성장 [브리핑] 인스타그램, 건너 뛸 수 없는 광고 테스트 [브리핑] 롱폼 콘텐츠는 시청자들에게 프리미엄 콘텐츠로 인식돼 광고 효과에도 긍정적 [브리핑] 미국, 스트리밍과 케이블간 서비스 만족도 격차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