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가 스마트TV 제조업체 비지오(Vizio)를 인수하기 위해 20억 달러 규모의 거래를 검토하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紙 보도를 인용해 외신들이 보도 Tag #월마트 #비지오 #스마트TV #커넥티드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월마트, 자체 멤버십 회원 혜택 강화로 구독 서비스 시장서 아마존 대응 강화…최근 동향과 서비스 비교 [브리핑] OTT, 아마존-월마트 자체 구독 번들 상품의 고객 가치 제고 핵심 역할 담당 [브리핑] 월마트, 자체 구독 상품 ‘Walmart+’ 가입자에게 ‘PlutoTV’ 콘텐츠 제공 [브리핑] 소비자의 디지털 서비스 확대를 통해 고객 유치를 강화하는 월마트 [리포트] OTT와 경쟁 넘어 미래 TV 자리 넘보는 소셜 미디어…최근 주요 관련 동향과 향후 전망 [브리핑] 美 10가구 중 8가구가 스마트TV 보유...TV가구의 62%, 매주 스마트TV로 스트리밍 [브리핑] 美 올해 커넥티드 TV 플랫폼에 대한 광고 지출, 227억 달러로 성장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