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가 자체 월정액 구독상품인 월마트+(Walmart+) 가입자들에게 파라마운트(Paramount)가 보유하고 있는 광고 기반 무료 VOD(AVOD) 서비스인 ‘플루토TV(PlutoTV)’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월마트 #월마트+ #AVOD #FAST #플루토TV #PlutoTV #구독형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글로벌 SVOD 업계, 효율성 중심 사업 전략 변경…최근 주요 업체 동향과 향후 전망 [브리핑] 美, TV 시청시간 점유율에서 OTT가 또 다시 지상파-케이블 압도 [브리핑] 美 홈쇼핑업체, ‘PlutoTV’의 FAST 서비스 통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 시작 [브리핑] 美 Pluto TV, CBS의 고전 인기 드라마로 FAST 제공 콘텐츠 대폭 강화 [브리핑] 월마트, 자체 구독 상품 ‘Walmart+’ 가입자 대상 OTT 서비스 제공 추진 [스냅샷] [’23.1Q 실적] 美 파라마운트, 광고 사업 악화로 매출 역성장... OTT 가입자 증가세도 둔화 [브리핑] OTT, 아마존-월마트 자체 구독 번들 상품의 고객 가치 제고 핵심 역할 담당 [스냅샷] 월마트, 자체 멤버십 회원 혜택 강화로 구독 서비스 시장서 아마존 대응 강화…최근 동향과 서비스 비교 [브리핑] 월마트, 스마트TV 제조사 비지오(Vizio) 인수설..맞춤형 광고 수익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