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의 성장 속도가 느려지기 시작하면서, 월간 활성 이용자수 데이터를 기준으로 ’23년에 페이스북, 왓츠앱, 인스타그램, 매신저 등에 이어 5위를 차지한 것으로 조사됨 Tag #틱톡 #페이스북 #왓츠앱 #인스타그램 #틱톡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미국인의 40%, 레시피나 음악 등을 검색할 때 틱톡을 주요 사용하는 것으로 조사 [브리핑] 틱톡, 非게임 앱중 최초로 '23년 누적 앱 지출 100억 달러 달성 [브리핑] 틱톡 모회사 바이트 댄스, 사용자 데이터를 이용한 제약 사업 진출 가능성 보도 [브리핑] 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콘텐츠보다 조회수 높은 것으로 조사 [브리핑] 틱톡의 ’23년 인앱 지출, 전년 대비 15% 증가한 38억 달러 기록 [브리핑] 18세 이하 미디어 사용자, 하루 평균 틱톡 112분, 유튜브 96분 시청 [브리핑] 글로벌 FAST 보고서 분석 결과, FAST 시장 내 광고 노출 지속 성장 예상 [브리핑] 유니버설 뮤직, 가격 및 아티스트 보호 등을 이유로 틱톡과의 음악 사용 계약 중단 [브리핑] 틱톡. 소셜 플랫폼 중에서 콘텐츠에 대한 평균 참여율이 크게 감소 [브리핑] 미국 내 틱톡 사용 금지 시 글로벌 앱 생태계에 악영향 미칠 가능성 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