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대 OTT 동영상 서비스 업체인 넷플릭스가 자사 오리지널 콘텐츠의 광고 영상을 제공 중이라고 6월1일(현지시간) Techcrunch 등 외신들이 보도. Tag #N스크린 #넷플릭스 #Netflix #OTT #광고 #티저 #써드파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美 넷플릭스, 현지화 전략 앞세워 글로벌 사업 가속화...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美 넷플릭스,소셜 추천 기능과 스마트워치 연계 강화…가입기반 확대 위한 차별화 수단으로 활용 [코멘트] 넷플릭스, ‘非런칭 지역내 우회가입 차단 안한다’…방임전략 토대로 유저경험 선점 노림수 [브리핑] 아마존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로 골든글로브서 수상 [코멘트] 넷플릭스, 내년 초 한국 상륙說...국내 유료TV 진영에는 위기 아닌 기회 [브리핑] 넷플릭스, 지난해 4분기 신규가입자 급증으로 실적 호조세 [브리핑] 넷플릭스, 메리어트 호텔과 손잡고 룸 내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 [리포트] 美 넷플릭스, 내년초 국내 방송시장 진입…가능성과 파급효과 [코멘트] 美 아마존과 넷플릭스, 자체 영화 제작 뛰어들어...기존 배급모델 와해 가속화 예고 [코멘트] 넷플릭스, 올 가을 일본 진출 발표...초고속인터넷과 TV세트 시장에의 영향력도 관심사 [브리핑] 넷플릭스, 내년 동영상 콘텐츠 수급에 50억달러 투자 전망 [브리핑] 넷플릭스, 뉴질랜드서 LTE 모바일 스트리밍 위해 보다폰과 제휴 [브리핑] 美 넷플릭스, 'House of Cards’ 시즌3를 6K 포맷으로 제작 [브리핑] 넷플릭스, TV리모컨 내 전용버튼 탑재 제휴를 유럽으로 확대 [코멘트] 넷플릭스, 이용품질 인증 TV 3종 공개...네트워크 영역 넘어 TV세트로 영향력 확대 [코멘트] 유튜브, OTT 경쟁가열로 가입형 유료서비스 연내도입 추진...롱테일 콘텐츠로 차별화 [브리핑] 美 넷플릭스, 해외 이용증가로 전체 가입자 6천만명 돌파 [코멘트] 넷플릭스, 4K 포맷 다큐멘터리 제작에 돌입…자체 콘텐츠 범위 확대로 경쟁심화에 대응 [브리핑] 동남아시아 겨냥 OTT 서비스 ‘iFlix’, 정식 출시 앞두고 3천만불 투자유치 [코멘트] 美 넷플릭스, 유료방송사들과 국내진출 타진...흥행여부와 관계없이 OTT 시장변화 계기될 듯 [코멘트] 넷플릭스, 중국 진출 위해 현지 파트너사 물색...OTT 경쟁심화로 해외진출 속도 높이나 [브리핑] OTT 동영상, 2019년 가입자 3억명 돌파 전망 [브리핑] 美, 커넥티드TV 보급률 56% 돌파…OTT 서비스 이용률도 급증 [브리핑] 美 넷플릭스, 피크타임대 북미 유선 트래픽의 36.5% 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