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넷플릭스, 중국 진출 위해 현지 파트너사 물색...OTT 경쟁심화로 해외진출 속도 높이나
[코멘트] 넷플릭스, 중국 진출 위해 현지 파트너사 물색...OTT 경쟁심화로 해외진출 속도 높이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가 알리바바의 마윈이 투자자로 참여하고 있는 Wasu Media와 제휴하는 방식으로 중국 진출을 고려 중이라고 Bloomberg誌를 인용해 국내외 언론들이 보도. 중국은 6억4,900만명의 인터넷 유저가 존재하며, 스마트폰과 태블릿 이용자의 60%가 온라인 동영상을 시청. 온라인 동여상 시장 규모는 60억달러에 수준으로 추정됨.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