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 넷플릭스는 자사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기준으로 일부 스마트TV 세트를 평가해 넷플릭스 로고를 부착하는 인증 프로그램을 시작할 것이라 밝힌 바 있음. 그리고 4월7일(현지시간) 총 3종의 스마트TV를 넷플릭스가 추천하는 TV세트로 선정. Tag #N스크린 #넷플릭스 #OTT 동영상 #스마트TV #인증 #LG전자 #소니 #Roku #Netflix #TCL #Hisense #Isignia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美 넷플릭스, 이용자수 5천만 돌파하며 호실적 기록...해외 사업도 순항중 넷플릭스, 유럽 시장 공략 현황…유료TV 제휴 잇달아 [리포트] 美 넷플릭스, 현지화 전략 앞세워 글로벌 사업 가속화...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위성방송 Dish, 넷플릭스의 첫 제휴 파트너로...자체 인터넷TV와의 상생 여부에 주목 [코멘트] 삼성, 넷플릭스 무료이용 프로모션...인기서비스 번들링으로 'HW+SW' 통합전략 강화 [코멘트] 넷플릭스, ‘非런칭 지역내 우회가입 차단 안한다’…방임전략 토대로 유저경험 선점 노림수 [‘14. 4Q 실적] 넷플릭스, 신규가입 급증으로 실적 호조…해외진출 효과 두드러져 [브리핑] 美 넷플릭스, “자사 경쟁업체는 HBO가 아니라 불법 동영상 공유사이트 Popcorn Time” [리포트] 美 넷플릭스, 내년초 국내 방송시장 진입…가능성과 파급효과 [코멘트] 美 아마존과 넷플릭스, 자체 영화 제작 뛰어들어...기존 배급모델 와해 가속화 예고 [브리핑] 美 실시간 TV 시청량, OTT 동영상 강세로 전년대비 12% 이상 급감 [리포트] OTT 전성시대, 영화제작사들의 위기와 기회…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美 아마존과 넷플릭스, 헐리우드 인력과 인프라 흡수 빨라져…시장주도권 변화를 방증 [리포트] ICT 산업, '개인'에서 '가족'으로 초점 이동중...최근 동향과 시사점 [리포트] 日 OTT 시장, 넷플릭스 진입으로 본격개화 조짐…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멤버십 프로그램 내세워 OTT 시장서 넷플릭스 입지 위협 [브리핑] 넷플릭스, 뉴질랜드서 LTE 모바일 스트리밍 위해 보다폰과 제휴 [브리핑] 美 넷플릭스, 'House of Cards’ 시즌3를 6K 포맷으로 제작 [브리핑] 닐슨, 연내 넷플릭스-아마존 동영상 시청자 데이터 제공 예정 [브리핑] 넷플릭스, TV리모컨 내 전용버튼 탑재 제휴를 유럽으로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