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OTT 동영상 서비스 업체인 넷플릭스는 ’14년 4분기 전년동기대비 26.3% 성장한 14억8,473만여달러 매출을 기록. 순이익도 전년동기대비 72.2% 급증한 8,337만달러로 집계되었으나, 영업이익은 21.0% 하락한 6,504만달러에 그침 Tag #넷플릭스 #Netflix #OTT 동영상 #실적 #매출 #가입자 #영업익 #순이익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13. 1Q 실적] Netflix, 스트리밍 서비스 강세로 실적 호조 ['13. 2Q 실적] Netflix, 매출-순익 성장에도 주가 하락세 ['13. 3Q 실적] Netflix, 어닝서프라이즈 달성…매출-순이익-가입자 모두 성장세 美 Netflix의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현황 ['13. 4Q 실적] Netflix, 유료 가입자 순증에 힘입어 호실적 … 전년동기 대비 순익 6배 급증 [‘14. 1Q 실적] Netflix, 어닝서프라이즈 기록…꾸준한 가입자 순증이 주효 [‘14. 2Q 실적] Netflix, 전년대비 순익 2배 급증…DVD 렌탈 사업은 급속히 감소 [‘14. 3Q 실적] 넷플릭스, 매출과 순익 향상 지속세…가입기반 성장은 둔화 넷플릭스, 유럽 시장 공략 현황…유료TV 제휴 잇달아 [코멘트] 美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을 두배로 늘려…가입자성장세 둔화현상 타개가 목적 [코멘트] Netflix, 英서 지역특화 자체 프리미엄 콘텐츠 제작...글로벌 사업 강화에 시너지 기대 [코멘트] 넷플릭스, 북미 유선트래픽의 35% 차지…4K 대중화 앞서 강력한 망중립성 원칙 절실 [리포트] 美 넷플릭스, 현지화 전략 앞세워 글로벌 사업 가속화...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美 넷플릭스,소셜 추천 기능과 스마트워치 연계 강화…가입기반 확대 위한 차별화 수단으로 활용 [브리핑] [CES] 넷플릭스, 스마트TV 대상 서비스 품질 인증 프로그램 실시 [코멘트] 넷플릭스, ‘非런칭 지역내 우회가입 차단 안한다’…방임전략 토대로 유저경험 선점 노림수 [브리핑] 아마존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로 골든글로브서 수상 [코멘트] 넷플릭스, 내년 초 한국 상륙說...국내 유료TV 진영에는 위기 아닌 기회 [브리핑] 넷플릭스, 지난해 4분기 신규가입자 급증으로 실적 호조세 [브리핑] 넷플릭스, 메리어트 호텔과 손잡고 룸 내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