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는 1분기(회계연도 기준 ‘14년 4분기) 전년 동기 대비 45% 증가한 매출을 기록하며 어닝 서프라이즈를 달성. 그러나 순이익과 영업이익이 각각 49.3%와 52.3% 감소하며 수익성은 다소 악화 Tag #알리바바 #1Q #실적 #매출 #순이익 #영업이익 #Tmall #타오바오 #GM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알리바바, 온라인펀드 ‘위어바오’ 이용자 증가에도 성장세 둔화 [브리핑] 中 알리바바, 세계 4위 음반업체 BMG와 콘텐츠 유통 제휴 [브리핑] 中 온라인 의약품 거래, 알리바바와 전문업체 진입으로 시장 확대 [코멘트] 中 샤오미-알리바바, 웨어러블 기반 모바일결제 협력...애플-삼성 중국공략에 부담 가중 [브리핑] 中 알리바바, 인도 공략 위해 현지 전자상거래 업체 추가 인수에 관심 [브리핑] 中 알리바바-웨이보-타오바오, 항저우에서 스마트시티 합작서비스 런칭 [브리핑] 알리바바 산하 지도업체 AutoNavi, 개방형 LBS 플랫폼 공개 [브리핑] 中 알리바바, 온라인 약국사업 강화 위해 헬스케어 자회사에 투자 [브리핑] 中 알리바바, 상하이GM과 차량 판매 및 파이낸싱 파트너십 체결 중국의 인기 모바일메신저 서비스 5選 [브리핑] 中 알리바바, 모바일커머스 사업 위해 차이나텔레콤과 협력 강화 [브리핑] 中 알리바바, 자회사 통해 온라인 티켓예매 업체 인수 [브리핑] 中 알리바바, IoT 시대 대비 ‘스마트리빙’ 전략 강화 [브리핑] 中 알리바바 앤트파이낸셜, 印 Micromax 지분 일부 인수說 [브리핑] 中 알리바바, 매출 45% 증가에도 순이익 절반으로 하락